WELCOME

We are History Makers!
지금 우리는 혁명적인 문명사적 변환기에 살고 있습니다.

첫째, 인류는 지금까지 언어, 문화, 민족, 국가 등으로 나뉘어서 살았습니다. 그동안 고대로부터 많은 통치자들이 세계 통합 제국을 꿈꿔왔습니다. 그러나 정치적인 통일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놀랍게도 지금 세계는 경제체제 통합이 가속화되어 하나의 세계시장경제를 이루고 있습니다. 갈수록 경제가 중요시 되고 시장의 지배력이 막강해지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세계는 부의 집중화로 인해 강자와 약자, 부자와 가난한 자의 간격이 심화되고 있으며, 시장 논리가 지배하는 세계 속에서 사회적 약자들은 갈수록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둘째, 인류 역사 이래 인류는 물리적 세계, 영적 세계에서 살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제3의 세계, 사이버 세계가 출범하였습니다. 그리고 매매, 커뮤니케이션, 시장, 회사, 정부, 군사 등 모든 영역이 사이버 세계를 통해서 작동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류 역사상 한 번도 경험한 적이 없는 문명사적 혁명입니다. 물리적 세계는 곧 실제 세계로 하나님의 창조세계입니다. 그러나 사이버 세계는 가상 세계이며 인간이 만든 인조 세계입니다. 즉, 인조세계가 창조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식은 힘이다”라고 외치며 과학적 지식에 대한 낙관주의로 시작한 근대사회는 이제 과학의 도전에 직면하여 갈수록 인류 미래의 불확실성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말론적 현상이 갈수록 심화되는 이런 시대에 우리는 무엇을 추구하며 살아야 할까요?

셋째, 동성 결혼이 빠르게 확산되고 국가들이 동성 결혼을 국법으로 합법화하고 있습니다. 동성 결혼은 비판하는 사람들이 오히려 비판을 받는 사회적 분위기가 조성되어 가고 있습니다. 미국 등 대부분의 선진국에서는 동성 결혼이 이미 국법화 되었습니다. 창조 질서의 근간을 흥들면서 인류가 지속해온 전통적 가치가 지구적으로 강하게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킹덤국제학교는 문명사적으로 제 4혁명의 엄청난 도전에 직면해 있는 이러한 시대를 극복하며 새로운 역사를 이루어나갈 차세대 지도자들을 양성할 것입니다. 킹덤국제학교는 다니엘과 그 친구들처럼 믿음과 지혜와 리더십을 가지고 변혁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지도자들을 키워나갈 것입니다.

킹덤국제학교의 착하고 충성된 교사들은 다니엘 세대를 세워나가는 꿈과 비전을 가지고 영원한 영광을 위해 몸과 마음과 뜻을 다할 것입니다.

 

2015년 3월 2일
킹덤국제학교 교사 일동

KSI